자주하시는 질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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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응모자격과 주제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◆ 응모 자격

     : 전국 초・중・고등학생, 일반(대학생,학부모, 교원)

     

    ◆ 응모 주제

    "자연재해 및 인적재난으로 인한 학교 안전사고 예방"

    - 자연재해(태풍, 홍수, 호우, 강풍, 풍랑, 해일, 대설, 한파 등)로 인한 교육 연구시설 피해

    - 인적재난(화재, 붕괴, 폭발 등)에 따른 교육 연구시설 피해

    - 자연재해 및 사회재난으로 발생하는 학교 안전 사고 예방

     

    ※학교안전, 폭력 등 교육시설 피해와 관련되지 않는 내용은 공모 내용에서 제외됩니다.

  2. 접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▶ 온라인 접수  

       : 공모전 공식 홈페이지 contest.education.or.kr 를 통해 온라인 접수 가능합니다.


    (수상작 원본) 우편 접수처
     
       : 서울시 서초구 태봉로 114 (우면동 142번지), 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3층 연수운영국 
          제5회 학교 재난안전 콘텐츠 공모전 담당자 앞 

     ※ 우편접수는 1차 심사 통과작품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. 

     

  3. 제출 방법(작품 규격)은 어떻게 되나요?


    ◆ 제출 방법

    공모부문

    규격

    응모방법

    포스터

    * 형식 : 손 그림만 인정, 컴퓨터 작품 제외
    * 크기 : 포스터 4절지(394*545 mm)
    * 스캔 : 5 MB 이하 JPG 파일

    포스터를 사진 촬영 또는 스캔 후 홈페이지 접수(JPG 파일)
     1차 심사 통과 시 원본 제출


    ※ 결격사유(표절, 허위사실 기재)발생 시 입상 취소
    ※ 작품 설명을 함께 제출(온라인 접수 시 작품 설명 기입란에 작성), 제출 양식 내 개인정보 기재 금지
    ※ 최종 선정작 원본 제출이 불가할 시 수상이 취소 됨

     

     

  4. 당선작의 저작권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    공모전에 응모하는 모든 작품의 저작권에 대한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.
    응모하시는 작품은 본인이 직접 제작한 순수 창작 저작물이어야 하며,
    타인의 저작물을 이용 시 그 저작물의 권리를 양도받거나 사용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.